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어반스퀘어 이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기사님이 택배물을 분실 하신것같습니다
작성자 박진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05-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8

안녕하세요..

액자 주문한지 언 1주일이 다되가는데요...

시안 다 완료하고 저번주에 받았어야 하는 상품을 아직도 받지 못하였습니다.

헌데 주문조회에는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네요...

 

택배 기사님과 10번이상은 통화한거 같습니다..

택배물을 분실을 하신거 같은데.. 제손에서 해결하려고 했으나 도저히

화가나서 지아포토에서 확인해 주셨으면 합니다.

 

지아포토에서는 당연히 보냈겠죠..

배송 기사님은 연락 주시기로 한날도 다 까먹고 연락도 안주시고..

휴........................ 마지막으로 하시는 말씀은....

 

상품 금액이 얼마냐며... 본사에 보상처리 해주겠다는 무책임한 말을 하시더군요..

다른 것도 아니고... 본인 사진인데... 정말 더는 짜증나서 통화하고 싶지 않습니다.

 

지아에서 택배기사와 연락 후 해결 방안을 마련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전 보상처리를 받고 싶은게 아니라 그 액자가 받고 싶습니다.

 

빠른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어반스퀘어 2012-05-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박진미 고객님
    이런일이 생겨서 너무 죄송하고 죄송합니다
    택배기사님과 통화해서 보상처리를 받기로했습니다
    아무래도 완전 잃어버리신것 같네요..
    액자를 다시 재제작하여 고객님께 보내겠습니다
    다른것도아니고 사진이 있는 액자사진인데
    정말 기분이 상하셨겠어요..
    주문조회에 배송완료로 체크한이유는
    택배조회에서 그 기사님이 일괄로 배송완료로 처리한것같네요
    저희는 cj에서 배송완료로 체크된걸 보고 주문서에도 배송완료로 체크한건데
    이런일이 있었는줄 정말 몰랐네요..
    바로 저희한테 전화를 주셨으면 저희가 얼른 액자부터 제작해서 보내드렸을텐데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일단 전화로 말씀드렸듯이 액자는 다음주 제작하여 택배로 발송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좋은일로 후기를 남기실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7566 두번째 구매.. 역시 만족합니다~ 이기정 2019-02-07 24
4749 기사님이 택배물을 분실 하신것같습니다 HIT 박진미 2012-05-03 208
3082 비밀글 정말 이뻐요 양주형 2012-01-13 2
2638 비밀글 ㅎㅎ 양주형 2011-12-06 4
660 웨딩 포토북 심플하니 딱 맘에 드네요! HIT 김라나 2011-08-18 165


TODAY'S
ITEMS

  • 버튼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